5 Simple Techniques For 소액결제정책미납

Wiki Article

*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약간씩 상이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설정으로 이동한뒤, 자신의 애플 아이디 계정을 클릭 → 결제 및 배송에 들어갑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소액결제와 다르게 이용자가 직접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뒤 콘텐츠를 구매해서 매입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인데, 말은 어렵게 보일 수 있어도 실제로는 소액결제현금 보다 훨씬 간편할 수 있습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없습니다.

저는 핸드폰 요금 계산서를 같이 쓰느라 소액결제를 하는 건지 자주 잊어버려요.

둘은 주관하는 곳이 아예달라 별도이며 미납이라도 소액결제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대로 진행하지 않으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더 큰 피해자가 될 수 있습니다.

This is often your Project description. Supply a brief summary to aid website visitors recognize the context and history 소액결제정책미납 of one's function. Click on "Edit Textual content" or double click on the text box to start out.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했을 경우, 정책인 경우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다소 긴글 이라고 생각하면 긴글이였지만, 끝까지 읽어주신 네티즌 분들이라면 분명히 도움이 되신 분들도 분명 존재할 것 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선은 본인이 현재 연체이신지 미납이신지 이번달 요금이 청구되었지만 잠깐 잊어버렸다던지 확인을 먼저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정보이용료를 다소 높은 단가로 매입하는 곳이 있다면 각별히 주의가 필요하며,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정보이용료를 거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심지어 최저 납입한도를 최대한 많이 사용하는 분들도 있고, 다음 달에 납입하는 등 많이 사용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Report this wiki page